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성신여대 상미규카츠
    일상/냠냠 2017. 4. 9. 23:05

    성신여대번화가에 있는 규카츠 에 가서 먹고왔다!

    가격은 저 규카츠 정식 12500원!

    메뉴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 ㅋ


    리뷰

     겉만 따듯(?) 하고 속에 고기는... 차가워서

    좀 익혀서 먹었다. 맛은무난ㅋㅋ

    규카츠를 좋아하는사람은 좀 싫어할듯 

    나는 처음먹어본지라 그냥 오 존나 두꺼운 돈까스다!

    냠냠! 맛있게 먹고 나옴.


    우동 심심하지도 짜지도 않은 적당한 맛!

    밥......걍밥!


    다른 규카츠 식당도 들려보고싶다



    친구녀석이.... 마카롱 사먹자 해서 들려본 곳 인데 딱히 좋아하는 디저트는 아니라서

    리뷰 남길 수가 없다ㅋㅋ

    딸기맛 사달라해서 얻어먹고


    음............


    아냐 이건 내가 좋아하는 단맛이랑 거리가 먼것 같다.

    고마워 ㅋㅋ잘먹었어



Designed by Tistory.